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갤러리 - 2020 추수감사예배<오~감사 간증> 네팔목장 선우응옥 권사

KakaoTalk_20201117_121618433.jpg

 

KakaoTalk_20201117_121618574.jpg

 

추수감사주일을 맞아 네팔목장 선우응옥 권사님의 오감사 간증에 

항상 우리와 동행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수 있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 네팔목장 선우응옥 권사의 오 감사! ”

 

오늘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하여 하나님과 주원가족들 앞에서 감사로 영광돌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이제 저의 올 해 감사한 일들을 나누겠습니다!

 

1. 죄악에서 구원하여 주신 하나님 아버지! 믿음 주시고, 구원받아 부족하지만 주님의 자녀로 살게하심 감사드립니다.

 

2. 전반기 세겹줄 새벽 예배에 하나님께 찬양하면서 목사님 말씀 들으며 많은 은혜를 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3. 세겹줄 새벽예배에 기도짝과 함께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4. 주님 날마다 보잘것없는 절 항상 지켜주셔서, 새벽마다 깨워주셔서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5. 남편 이연식 집사님을 위해 식사와 커피를 준비해 놓고, 새벽기도 갈 때 발걸음이 가벼워서 감사합니다!

 

6. 오늘 하루도 피곤함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일 할 수 있는 건강을 주셔서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7. 저를 볼 때마다 주원교회 성도님들이 이연식 집사님의 안부 물어보실 때 가슴이 뭉클해서 감사드립니다!

 

8. 하나님 은혜로 명절을 아들 가정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 나누면서 서로의 이야기를 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9. 손주 찬휘와 찬혁이 건강하고, 예쁘게 잘 자라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10. 한결같이 아들과 며느리 한테 안부전화가 와서 감사합니다!

 

11. 수고했다면서 이연식 집사님이 드라이브 하자고 해서 감사합니다!

 

12. 나의 삶에 동행하시는 주님!오늘 출근하기 싫은데 저를 기다리고 일할수 있다는 곳기쁨으로 출근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13. 차분하게 비를 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4. 네팔목장 집사님한테 예쁜 옷 선물 받아서 감사합니다!

 

15. 김점순 권사님 주님의 은혜로 8단지 8층 입주하게 하시고, 부족 할 때마다 채워주시는 자비로우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16. 아름다운 가을 자연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합니다!

 

17. 꼭 필요할 때 응답주시고 채워주시는 주님! 남편 이연식 집사님 택시운전 70세가 넘은 사람을 지능검사에 붙게 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18. 이연식집사님 마음 편히 일하고, 좋은 생각으로 주님의 은혜 안에서 모든 일이 형통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19. 중보기도 할 수 있도록 건강과 평강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20. 모자라지 않게 채워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LH에서 오늘 전기 전등을 모두 교체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1. 남편 이연식 집사님 감기 몸살로 병원에 갔는데 열이 정상으로 나와서 독감주사 예방접종 무사히 하게 되어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22. 주님의 사랑과 인자하심으로 늘 축복받는 상범이, 상민이, 이미정집사님 가족을 돌보시니 감사드립니다!

 

23. 필리핀 목장에서 분가한 두마게티 목장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24. 수요예배에 위드청소년 수험생들 예배드리는 모습을보면서 대견하여 감사합니다!

 

25. 저희로서는 결정 할 수 없는 고민일지라도 명쾌히 해결해 주시는 주님께 감사합니다!

 

26. 쌀쌀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 여러색깔의 나뭇잎,노란은행잎이 자기마음대로 흩어져 있어도 예쁘고,

    기분이 좋아서 감사합니다!

 

27. 목장 식구들과 감사제목, 기도제목 서로 나누면서 영원구원 위해서 말씀 나누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28. 주원교회 창립 15주년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리며 즐거운 마음으로 주일예배 기다리게 하심 감사드립니다.

 

29. 변함없는 하나님의 보살핌에 다음세대의 진로와 수험생을 위한 21일 특별새벽기도회 참석하게 하심 감사드립니다.

 

30. 힘들때도 즐거울때도 어떤 상황에도 감사할 수 있는 단단한 마음 주심 감사합니다!

 

31. 2020년 다시 돌아보게 하시고, 사소한 고백도 이루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32. 하나님의 한없이 베푸시는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모든 주원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3. 오늘 하루도 새로운 삶을 선물 하신 주님께 감사하고, 더 많은 것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옵기를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저의 한 해동안 감사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