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맞이 말씀집회” 강사로 오시는 김명국목사님을 소개합니다! -2021년 2월 21일

by 박병호(스리랑카사랑) posted Feb 20,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새봄맞이 말씀집회” 강사로 오시는 김명국목사님을 소개합니다!

 

 

김명국목사님은 어린 시절 믿는 가정의 전통적인 교회에서 자라나고, 보수적인 신학교에서 교육받았다고 합니다.

그 후 말씀중심으로 성장과 성숙을 강조하는 남포교회에서 부목사로, 설교사역과 교재편찬 및 교육분야를 담당하여 14년을 사역하시다가 1999년 서울 강남지역에 남송교회를 개척하셔서 현재까지 섬기고 있습니다.

목사님은 총신대학교, 합동신학대학원, 미국트리니티 신학교, 리폼드 신학교에서 수학하셨습니다.

그리고 웨스터민스터신학대학원,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 백석신학대학원에서 강의도 하셨습니다.

 

그리고 교회를 개척한 후 성숙과 삶의 변화를 강조하며 설교와 목회사역을 이어오는 중에 ‘왜 지식은 많아지는데 삶은 변화되지 않을까?’를 고민하다가 가정교회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영혼구원에 초점을 맞추어 목장이라는 실습장을 가져야 삶의 변화와 성숙이 자연스럽게 열매로 나옴을 깊이 깨닫고, 가정교회로 전환하신 후 목사님 자신이 먼저 변화되었다고 간증하며 가정교회는 말씀 사역을 꽃피우는 것이고, 말씀을 실제로 이룰 수 있는 신약교회의 모습으로 본질을 가장 잘 드러내는 것이라고 고백합니다.

2006년에 가정교회로 전환하여 평신도세미나 및 목회자세미나, 싱글목장연합수련회도 성공적으로 개최해서 섬기시는 등 자타가 인정하는 신실한 하나님의 일꾼입니다.

현재 강남 남송지역 지역목자로, 그리고 가정교회사역원의 코칭간사로 돕고 있는데, “최고의 해! 새봄맞이 말씀집회” 25일(목)~28일(주일)에 강사로 주원가족들을 섬깁니다.
“새봄맞이 말씀집회”는 총 6번의 말씀이 하나로 연결되어진 시간이기에 빠짐없이 참석하셔서 풍성한 은혜와 축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여러분과 함께 섬기는 임군학 목사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