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자칼럼 - 『 이번 주 (10.18~10.24) 주원가족 공동기도문 』2020년 10월 18일

『 이번 주 (10.18~10.24) 주원가족 공동기도문 』

 

기도 시간에 함께 읽어 주세요!

큰 소리로 반복하여 읽으시면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들으십니다!

함께 기도합시다!

 

모든 상황 속에서 감사와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사라져가는 들꽃과 같이 보잘 것 없는 저희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구속하여 주시고, 따뜻한 생명의 빛 아래 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예배할 때에 저희의 눈과 귀를 열어 주셔서 주님의 임재하심과 주님이 하시는 일을 보게 하여 주옵소서.

성령으로 함께 하시어 상한 심령과 육신이 자유함을 얻게 하시고, 하나님의 한량없는 은혜 가운데 가지고 나온 헝클어진 실타래와 같은 인생의 문제들이 풀려지고, 새로워지는 풍성한 하늘 잔치되게 하옵소서!

 

세우신 목장마다 주님을 알고, 복음을 증거하는 일이 가장 고귀한 일임을 깨닫게 하시어, 초대교회와 같이 모이면 사랑하고 기도하고, 흩어지면 섬기고, 전하는 축복의 통로로 쓰임받게 하옵소서!

 

특별히 대학 입시와 취업을 준비하며 기도하는 자녀들을 하나님의 손에 맡겨드립니다.

더욱 믿음으로 하나님과 동행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건강과 지혜로 붙들어주시고, 마음에는 하늘의 평안으로 채워주시어 마지막까지 지치거나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여 감사함 가운데 아름답고,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을 성령의 충만함으로 붙드시고, 영육의 강건함으로 지켜주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우리의 소망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여러분과 함께 섬기는 임군학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