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자칼럼 - 『 이번 주 (7.19~7.25) 주원가족 공동기도문 』2020년 7월 19일

 

『 이번 주 (7.19~7.25) 주원가족 공동기도문 』

 

기도 시간에 함께 읽어 주세요!

큰 소리로 반복하여 읽으시면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들으십니다!

함께 기도합시다!

 

흑암에 앉은 저희에게 빛으로 오셔서 회복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연약하고 무지한 저희를 사랑하심으로 구원하셔서 하나님을 아빠 아버지라 부르며 자녀로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한 주간도 예수님을 멀리 하는 세상을 살면서 목마르고, 피곤하였습니다.

이 시간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가운데 하늘의 생명수를 부어주셔서 폭포수 같은 은혜로 영혼의 목마름이 채워지게 하옵소서!

주님의 높으신 뜻 가운데 풀리지 않던 문제들이 풀려지고, 답답했던 일들이 시원하게 해결되는 응답의 감격도 허락하여 주옵소서!

 

역사를 주관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코로나19가 소멸되게 하시어, 주원 가족 모두가 다 함께 모여 온전히 예배드릴 수 있는 그 날이 속히 오게 하옵소서!

영적 혼란의 시기에 저희에게 지혜의 영을 부어주시어, 시대를 분별하게 하시고, 주님 안에서 인생의 해답을 찾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교회와 목장이 잃어버린 양을 찾는 주님의 심정을 깨달아 복음 들고 세상을 향해 달려가게 하옵소서!

어둠이 있는 곳에 빛을 비추며, 절망이 있는 곳에 소망을 심어 영혼을 구원하는 은혜의 통로로 쓰임받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 전하시는 담임 목사님을 성령의 충만함으로 붙드시고, 영육의 강건함으로 지켜주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우리의 생명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여러분과 함께 섬기는 임군학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