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자칼럼 - 2020년 “행복의 길”이 열립니다! -2020년 1월 12일

『 2020년 “행복의 길”이 열립니다! 』

 

필요해서 배운 것이 있다면, 즉시 실천해 볼 때 배움에 대한 가치를 더 확실하게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2020신년 부흥성회에서 배운 행복의 길은 우리 VIP들과 마음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에게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축복의 기회입니다.

인도자가 되어 섬기든지, 아니면 참여자가 되어, 다시 배움의 기쁨을 누리시길 소망합니다.

행복의 길을 실천하면, 나와 남을 살리는 축복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행복의 길을 위해 다음 사항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삶공부 사역부장으로 섬기시는 박병호 목자의 안내글입니다.

 

※ 알아두면 도움이 될 사항

 

1. ‘행복의 길’은 인도자 1인, 참여자 1인이 함께하는 일대일 사역입니다.

 

2. 인도자는 VIP, 목원 등 관계를 맺고 있는 모든 사람을 참여자로 섬길 수 있습니다.

 

3. 신청자 중 인도자나 참여자로 섬길 수 있고 대상이 없는 경우 신청자 중에서 맞는 분과 연결을 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4. 정해진 시간은 없으며 각자 개인이 편리한 시간에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5. 섬기는 중 인도자 모임을 통해서 유익한 정보나 어렵고, 힘든 점 등을 공유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인도자로 신청하시고, 섬기시는 분들에게는 교재의 답지와 상황별 질문,

그리고 인도요령 등의 내용이 담긴 출력문서나 문서 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문의 : 삶공부 사역부장 박병호 목자 010-3152-3656)

 

7. 잘하고, 못하고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잘하는 능력을 보지 않으시고, 그 사람의 중심을 보시는 분이십니다. 섬김의 축복을 누리는 주원 가족들 되시기 바랍니다.

 

주원가족 여러분! 자랑스럽습니다!

박병호 목자(삶공부사역부장)의 안내를 기억하시고, 즉시 실천하여 하늘 복 많이 누리시길 바랍니다.

 

여러분과 함께 섬기는 임군학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