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자칼럼 - 2019년 하반기 ‘세겹줄 새벽기도회’를 기대합니다. 2019년 9월 29일

2019년 하반기 ‘세겹줄 새벽기도회’를 기대합니다.

 

2019년 하반기 ‘세겹줄 새벽기도회’가 10.7(월)~18(금) 10일간 매일 첫 시간 새벽예배로 하루를 열면서 시작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특히 주원교회 임직헌신자들과 목장의 목자들을 기도의 짝으로 정하여 진행합니다. 기도 후원자이자 동역자인 사람의 이름을 게시판 용지에 적고 성령님께서 알려주신 기도제목과 함께 세겹줄 세벽기도회를 결단해보시기를 권면 드립니다.

그리고 기도 짝을 어떻게 정해야 할지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해당 목자나 목녀에게 부탁하면 곧바로 도와 드릴 것입니다.

 

​세겹줄 새벽기도회가 평소에 드리는 일반기도와 다른 것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개인기도가 아닌 공동체기도라는 것입니다. 셋이 함께 합심하여 주의 이름으로 기도하기에 강력한 성령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영적인 싸움에서도 함께 승리하게 됩니다.

또 다른 하나는, 나 자신을 위한 기도가 아닌 중보기도인 것입니다.

나 중심에서 주님이 짝지어주신 그 영혼들 중심으로 시선이 옮겨지게 됩니다.

성령의 임재하심으로 새로운 변화가 내 안에서, 기도 짝들에게서 함께 일어남을 체험하게 됩니다.

이번에 나와 기도 짝이 함께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하나님의 일하시는 그 방법을 몇 가지 알려드리오니 믿고 그대로 순종해보시길 바랍니다.

1. “10분간 함께 손잡고간절히 기도하십시오.

성령께서 먼저 가장 준비되고 갈망한 심령의 한 사람에게 기름부으심과 기도의 불을 내려주시면 그와 함께 기도하는 기도 짝에게도 그 불이 붙어서 타오르게 됩니다. 어둠과 악령과 질병이 물러가고 회개와 자복의 눈물이 쏟아져 나옵니다. 내가 지금껏 알지 못한 하나님의 평강과 기쁨과 감사함이 차고 넘치는 영적 체험을 하게 됩니다.

2. “하루에 한번 이상 서로 영적교제를 하십시오.

매일 오전9시~저녁9시 사이에 서로 중보기도를 하였을 때, 성령께서 나에게 어떤 일을 일으키셨는지와 기도 짝에게 말씀하신 주의 음성과 은혜를 풍성하게 함께 나누면서 격려하고 축복하십시오. 이와 같은 영적교제를 통해 ‘세겹줄 기도줄’이 도중에 끊어지지 않고 끝까지 완주하며, 성령의 불, 기도의 불을 꺼지지 않고 타오르는 뜨거운 용광로가 되게 하십니다.

3. “말씀을 받을 때, 하나님의 말씀으로받으십시오.

성령님께서 이번 ‘세겹줄 새벽기도회’를 통해 들려주실 축복의 말씀이 엄청납니다. ‘가장 위대한 기도’인 주의 기도를 함께 믿음으로 나의 삶의 체질이 바뀌고, 나의 생각과 관점이 새롭게 바뀌게 됨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정말 사람의 말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받는다면...!’ 이렇게 받은 말씀은 내 앞 길에 빛이 되고, 내 일상생활의 지혜가 되고, 내 영혼의 양식과 능력이 되는 큰 복을 받습니다. 내 마음에 와 닿는 그 한 마디 말씀을 붙잡고, 내 삶에 적용하고 순종해 보십시오. 그 살아있는 말씀이 나를 사로잡아서 나와 내 기도 짝을 힘 있게 하시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기도의 용사로 함께 세워 주실 것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섬기는 임군학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