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자칼럼 - 2018년 11월 18일(추수감사주일) 주원 칼럼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달란트)를 개발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교회는 매년 11월~12월초까지 다음 년도를 위한 ‘사역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사역부에서 사역박람회를 하는 목적은,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주신 은사(달란트)를 계발시켜드리기 위함입니다.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 삼을 수 있도록 한 가지 이상의 은사를 주셨습니다. 받은 은사를 계발하기 위해서는 이번 사역박람회에 목장에서 1사역 - 연합교회에서 1사역이상에 적극 동참하시면 됩니다. 내가 받은 은사로 사역박람회에 참여하여 섬기면 하나님께서 다음 두 가지 은총과 복을 주십니다.

 

  1. 나의 믿음이 성장하게 됩니다.

VIP들과 믿는 형제자매들을 섬겨보고, 받은 은사대로 연합교회에서 1사역을 하다보면 나의 은사가 계발이 되고, 내 믿음도 성장하고, 섬기는 기쁨도 느끼게 됩니다. 하나님이 주신 은사를 연합교회를 위해 사용하면 할수록 나의 영적 근육도 단단해지고 커지게 됩니다. 또한 내 가정과 일터에서 생기는 어려운 일도 쉽게 잘 감당해낼 수 있는 지혜와 능력이 생기게 됩니다. 그동안 여러 가지 사역에 동참하여 나의 영적근육을 꾸준히 키웠기 때문입니다.

 

  2. 신앙생활이 더 행복해집니다.

매주 주일예배만 한번 드리고 아무런 섬김을 하지 않으면, 당장은 편한 것 같지만 나 자신도 모르게 이기적인 신앙으로 전락합니다. 주님께 받은 은사로 작은 것 하나라도 연합교회에서 즐겁게 섬길 때, 연합교회가 더욱 건강하게 세워지고 나 자신은 더 행복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평소에 교회에서 자주 눈에 띄거나 불편함을 느꼈던 그것에 자원하여 1년간 섬겨보시기 바랍니다. 내 눈에 자주 띄는 것은 주님이 나에게 그 부분을 섬기라는 사인입니다. 목자가 나에게 한번 교회에서 섬겨보라고 권할 때는 꼭 순종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사역박람회를 통해 섬기기로 결단하신 분들은, 주보에 넣어드린 각 사역체크리스트에 체크하셔서 목자님에게 전해주시면 목자님들은 각 해당 사역부장이나 팀장에게 소개해 주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나의 작은 섬김으로 나의 은사를 계발시켜주고, 연합교회도 더욱 건강하게 되어 우리 모두가 더 행복한 신앙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주원가족들 모두 다음 주일(25일)에 나눠드릴 2019년 주원연합교회 1인 1사역 이상을 체크하셔서 12월 첫 주 주일(12월2일) 예배 시작 전 본당 앞 안내위원이 들고 있는 ‘사역박람회 함’에 직접 넣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목자 임군학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