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자칼럼 - 2018년 04월 첫째주 주원칼럼

『주원가족 기도대행진이 시작 됩니다. ~^^』

 

 이제 부활절이 지난 후 42() ‘유아유치부주관하는 다음세대를 위한 새벽 예배 후부터 벽기도회로 바꾸어 629()까지 주원가족 기도대행진이 시작됩니다. 3개월간 실시되는 이번 새벽기도회와 중보기도회의 주제는 가장 위대한 섬김, 바로 기도!”입니다. 우리는 나 자신이 바뀌고 변화되기를 원하지만 실제로 우리를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방법을 잘 모릅니다.하나님은 우리가 드리는 기도부터 바꾸게 하심으로 우리를 바꿔주십니다. “기도가 바뀌어야, 내 자신이 바뀝니다!” 이번 실시되는 새벽기도회와 중보기도회는 ‘나와 가정과 목장과 주원교회’를 위해 ”가장 위대한 섬김“으로 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를 드리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다음 두 가지에서 하나님의 인도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 1. 성령의 인도함을 받는 기도 동역자를 정합시다.

나를 위해 기도를 많이 해줄 동역자 보다는 내 기도를 필요로 하는 사람을 주님께 먼저 구하십시오.성령님께서 기도동역자를 떠오르게 해주십니다. 이렇게 성령의 음성을 듣고 인도함 받고 순종해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기도동역자를 가슴에 품고 기도할 때부터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게 되고,

기도응답도 정확하게 받게 됩니다.

 2. 성령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는 마음으로 기도제목을 정합시다.

내 생각이나 당장 필요한 것을 기도제목으로 정하고 싶은 마음을 잠깐 내려놓으십시오. 그리고 성령께서 이번에 무엇을 구하기 원하시는지를 잘 듣고, 순종하는 마음으로 기도제목을 정합시다. 그러면 반드시 하나님의 응답과 강한 임재를 체험하게 됩니다. 잘 모를 때는 먼저 주님께 물어보십시오. 그러면 인도하시고 말씀해 주실 것입니다.

 당부드립니다.~ 꼭 시간을 내서 매일 ‘새벽 기도회’에 동참합시다. 기도의 삶을 수강하신 분들은 한 주간에 한 시간이상 중보기도실에서 중보기도를 드리시기를 권면 드립니다. 그리고 삶의 자리에서 20분 이상 기도하는 일에 주원 가족들이 서로 서로 동참합시다. 목자님들께서는 목원들이 모두 동참하여 영적 잠에서 깨어나고 같이 살아나는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권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 3개월 진행되는 주원가족 ‘기도대행진’에 성령이 시키는 “가장 위대한 섬김, 바로 기도!”를 드림으로 날마다 새롭게 변화되는 기쁨을 맛보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1) 매일 식사를 꼭 챙깁시다. 3개월간 더 맛있게 드시고 기도에 집중하십시오.

주님은 더 신나게 하루하루를 살아갈 수 있도록 주의 영을 부어주실 것입니다.

 2) 평소보다 한 시간에서 적어도 30-40분 일찍 잡시다. 그러면 주님께서 좋은 습관을 가지게 해주십니다. 일찍 자는 좋은 습관은 많은 유익이 있습니다. 기도도 잘 되고, 건강도 좋아지고, 마음도 평안해지고,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하루를 시작하게 합니다. 이번 주원가족 ‘기도대행진’ 에 기대하는 믿음으로 동참합시다.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우리의 기도를 바꾸시고, 각 사람의 마음과 을 바꾸셔서 풍성한 삶을 살게 하시고, ‘기도를 응답받게 해 주실 것입니다.

 

< 여러분의 목자 임군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