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자칼럼 - 2017년 11월 셋째주 주원칼럼

VIP와 함께하는 말씀집회 강사인 심영춘 목사님을 소개 합니다!

 

 부흥회 강사인 천안아산 제자교회 심영춘 목사님을 소개합니다. 심영춘 목사님은 오랫동안 이론적인 제자훈련을 해오다가 한계를 느끼고 약 8년 전에 신약성경 속의 가정교회로 전환하여 지금까지 천안아산 제자교회를 건강한 신약교회로 세워나가고 있는 분이십니다.

 

 무엇보다도 휴스턴 서울교회 최영기 목사님이 건강한 신약교회의 모델로 세계교회의 장래를 짊어지고 나갈 3명의 목회자 중에 한 명으로 선정한 신실하고, 능력 있는 목사이며, 예수님이 세우신 신약교회를 향한 열정이 뛰어나신 분이십니다.

 

 천안아산 제자교회도 새롭게 신약 교회의 꿈을 가지고 노력하였지만은 약 7년 동안 목장을 통한 영혼구원의 열매가 많지 않아서 힘들어 하였는데 현재는 숫자적으로도 부흥하여 현재 약 26개의 목장이 되었고, 올해 약10개월 동안 약 60명의 VIP가 예수님을 영접하고, 약 40명이 세례를 받았다고 합니다.

 

 전도하기 어렵다고 하는 요즈음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교회에 놀라운 간증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 부흥회 때 목자, 목녀들이 동행하여 간증을 할 예정이어서 그 분들의 생활과 사역 속에서 역사하신 하나님의 생생한 은혜가 전달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이번 부흥회는 행복한 신앙생활과 신약교회의 회복에 초점을 맞추게 될 것입니다. 강사 심영춘 목사님을 통해 주원 가족들에게 주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크게 임하여서 우리 주원교회도 건강한 신약교회로 세워지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가 추구하고 있는 교회가 어떤 교회인지, 진정으로 행복한 교회가 어떤 교회이고, 어떻게 세워갈 수 있는지 등을 알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교회의 능력은 하나 됨에서 나옵니다. 성도님들 한 분도 빠짐없이 이번 “VIP와 함께 하는 말씀집회” 인 부흥회에 참여하여(11월26일 저녁~28일 저녁까지) 교회가 하나 되어 한 방향으로 나아가는데 힘을 모아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목자 임군학